본문 바로가기
북드라망 이야기 ▽/공지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축제! (고민타파) 점 & (운명수다) 톡 ‘주역페스티벌’이 열립니다!

by 북드라망 2024. 5. 2.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축제! 
(고민타파) 점 & (운명수다) 톡 ‘주역페스티벌’이 열립니다!


북드라망 + 북튜브 독자님들 안녕하세요!

5월은 가정의 달이기도 하지만 1년 어느 때보다 축제가 많이 열리는 축제의 달이기도 합니다. 공연과 전시, 먹거리 등이 흥겨운 축제도 물론 좋지요. 하지만 운명을 이야기하고, 고민을 타파할 수 있는 축제라면 얼마나 더 좋겠습니다! ^^

그래서, 북드라망 & 북튜브가 감이당+남산강학원+나루+사이재+문탁네트워크+규문 공동체들과 함께 준비하고 있습니다! 
바로바로 5월 25일 토요일 서울 서촌의 피스북스에서 열리는 점 & 톡 주역페스티벌입니다. 짝짝짝!


‘주역’ 하면 떠오르는 이미지는 보통 나이 지긋하신 분들이 읽는 책일 겁니다. 그러다 보니 어딘가 모르게 어려울 것 같고 좀 옛날 것 같은 느낌도 들고요. 하지만 감이당과 여러 공부공동체 네트워크에서 ‘주역’ 공부를 해보신 분들은 한목소리로 말씀하시죠. 주역은 ‘변화’의 책이며, 매력이 무궁무진하다고요. 

하지만 주역의 매력에 빠지기 위해서는 약간의 문턱을 넘어야 하는 것도 사실입니다. 이 문턱을 대폭 낮추고, 주역의 매력이 무엇인지 직접 맛보실 수 있도록 국내 최초(그리고 아마 세계 최초...?) ‘주역 페스티벌’을 엽니다!

주역 페스티벌 프로그램은 크게 ‘주역과 만나는 시간’ 그리고 ‘주역과 막 노는 시간’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주역에 대해 아무것도 몰라도 주역 팔괘 그림으로 책갈피도 만들고 스티커 타투도 할 수 있으며, 각종 주역 관련 다양한 작품들도 전시 및 판매를 하고요. 무엇보다 직접 ‘주역’ 점을 체험해 보시는 창구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고민이 있으신 분은 직접 신청해 주세요.(신청링크) 각 공동체에서 보내주신 주술사들이 주역 점괘를 풀이해 드립니다!

그리고 ‘주역’ 책의 패러다임을 바꾸었다고 자부하는 『내 인생의 주역』 1권에 이어 『내 인생의 주역 2』가 5월에 출간되는데요, 무려 10명의 저자들이 함께하는 북토크도 준비하고 있습니다.

5월 25일 토요일 낮 2시부터 5시까지,
‘주역’과 만나고 ‘주역’과 막 놀아보는, 거기다가 신개념 북토크까지 펼쳐질 ‘주역 페스티벌’에 모두들 놀러~ 오셔요~!

 

 

--------------------

 


주역점 체험은 요기(링크) 통해 신청하세요!





댓글